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bj 모집 업계 최고 비제이 소속사 공정계약선두업체 인터넷방송 여캠 BJ(비제이) 구인&모집 고수익창출 이제 더 이상 꿈이 아닙니다.



비제이(BJ) & 크리에이어터는 어떻게 될 수 있는걸까요? 탑픽엔터테이먼트가

차근 차근 하나 하나 알려드리겠습니다.


"업계 최고 150명의 BJ가 선택한 이유가 있습니다, 다음 주인공은 바로 당신입니다!"



탑픽 엔터테인먼트는 5년간의 노하우와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보유한 유일한 엔터테이먼트입니다. 업계 1위에 빛나는 플랫폼 직속의 엔터테이먼트입니다.

탑픽은 최고사양의 장비와 스튜디오 그리고 BJ 맞춤! 전용! 방송세팅까지 전문가가 완벽하게 설정해드리고 있습니다.

5년동안 탑픽은 끝없이 연구를 지속한 결과 성공하는 BJ와 실패하는 BJ의 사례를 완벽하게 정리하여 성공을 위한 청사진을 제작하였습니다.

성공요인과 실패요인을 분석하고 SWAT 분석과 빅데이터를 활용하여 분석한 결과를 BJ를 시작하시는 분들에게도 공유해드립니다. 여러분께 방송을 위한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여러분에게 맞춘, 최적의 성공 시나리오를 제공해드립니다!


혼자서 방송을 시작하실 때,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 지 막막하신가요?

탑픽에서는 방송 시작 전, 1대1 개인 컨설팅을 통해 본인의 장점을 살릴 수 있는 방송을 진행합니다.

방송을 위한 1대1 전담 매니저 배치를 통해 즉각적인 피드백 및 방송을 원활히 진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고 있습니다. 매니저와 함께 편안하게 방송해보세요.




더욱 폭발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탑픽이 최선을 다해 도와드리겠습니다.

탑픽은 방송전문 직원들이 직접 ​시그니처 제작, 미션판 제작, 방송배너 제작, 프로필 제작, 홍보영상 제작을 하고 있습니다.

방송을 위해 필요한 모든 장비와 물품은 회사가 지원합니다.

방 인테리어 부터 방송장비 세팅까지 전문가가 직접 제작해드립니다.

명품의 차이는 디테일 아니겠습니까? 탑픽은 전문가답게 여러분이 생각하지도 못한 부분까지 세심하게 케어합니다.

BJ를 위한 맞춤 디자인, 수정 또한 무료로!

층간소음 또는 방음문제 때문에 방송을 하실 공간이 없으신가요??

스튜디오를 무료로 대여해드리고 있으며, 회사 내부 및 자체 보유 스튜디오만 10곳이 넘습니다. 여러분은 몸만 오시면 됩니다. 탑픽은 준비된 회사입니다.




탑픽엔터테이먼트가 여러분의 성공을 응원합니다.

카카오톡 Julio.J

전화번호 010-9952-5665

오픈채팅방 https://open.kakao.com/o/sMcDpB1d

#BJ#인터넷방송#비제이BJ#공정계약#여캠#고수익부업#알바#투잡#소속사계약#인터넷BJ소속사#엑스플릿#방송장비#스튜디오#방송조명#BJ하는법#BJ수익#BJ하려면#BJ방송조명#DSLR#최고급방송장비#플랫폼#계약#DSLR세팅#BJ방송#BJ모집#BJ구인#비제이구인#음악방송#퍼펙트캠태그수정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인터넷방송 여캠 BJ(비제이) 구인& 모집 공고! 국내최대 비제이 엔터 소속사 탑픽에서 비제이 모집(공정계약) 업계 최고 혜택/ 방송장비 방송세팅 세무 세금 1인방송 컨설팅&솔루션

  인터넷방송 여캠 BJ(비제이) 구인& 모집 공고! 국내최대 비제이 소속사 탑픽에서 비제이를 모집(공정계약) 업계 최고 혜택/ 방송장비 방송세팅 세무업무대행 1인방송 컨설팅 및 솔루션 제공! 업계 1위의 품격 탑픽엔터테이먼트와 당신이 함께해야할 이유! ​ ​ 비제이(BJ) & 크리에이어터 의 수요는 나날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BJ를 지망하시는 분들도, 여러 엔터테이먼트 업체들도 우후죽순 생겨나고 있습니다. 여러 엔터테이먼트들이 난무하는 지금 여러분이 탑픽을 선택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 "150명이 선택한 이유가 있습니다" 탑픽 엔터테인먼트는 5년간의 노하우와 체계적인 커리큘럼 을 보유한 유일한 엔터테이먼트입니다. 업계 1위에 빛나는 플랫폼 직속의 엔터테이먼트입니다. ​ 탑픽은 최고사양의 장비와 스튜디오 그리고 BJ 맞춤! 전용! 방송세팅 까지 전문가가 완벽하게 설정해드리고 있습니다. ​ 5년동안 탑픽은 끝없이 연구를 지속한 결과 성공하는 BJ와 실패하는 BJ의 사례를 완벽하게 정리하여 성공을 위한 청사진을 제작하였습니다. 성공요인과 실패요인을 분석하고 SWAT 분석과 빅데이터를 활용하여 분석한 결과를 BJ를 시작하시는 분들에게도 공유해드립니다. 여러분께 방송을 위한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여러분에게 맞춘, 최적의 성공 시나리오를 제공해드립니다! ​ 혼자서 방송을 시작하실 때,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 지 막막하신가요? 탑픽에서는 방송 시작 전, 1대1 개인 컨설팅 을 통해 본인의 장점을 살릴 수 있는 방송을 진행합니다. 더불어 방송 중 전담 매니저 를 통해 즉각적인 피드백 및 방송을 원활히 진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고 있습니다. ​ 여러분이 혼자서 방송을 진행하실 때보다 더욱 폭발적으로 성장 할 수 있도록 탑픽은 지원을 아끼지 않습니다. ​ ​시그니처 제작, 미션판 제작, 방송배너 제작, 프로필 제작, 홍보영상 제작을 무료로 지원해드립니다. 방송을 위해 필요한 모든 장비와 물품 그리

경제적 자유를 누리고 싶으신 모든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bj모집! 실속있는 비제이 소속사 & 방송전문 스튜디오대여까지! 인터넷방송 여캠 BJ(비제이) 구인&모집합니다.

  안녕하세요 탑픽엔터테인먼트 캐스팅 담당자 권팀장입니다. BJ의,BJ들을 위한, BJ들에 의한 최고의 엔터테인먼트 탑픽엔터테인먼트를 소개합니다. ​ 플랫폼 직속의 엔터테인먼트 ​ 합법적인 법인등록사업체이자 새롭게 인터넷 방송을 시작하려고 하시는 크리에이터 분들을 위한 플랫폼 직속의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이런 엔터테이먼트가 흔치 않다는 사실 여러분은 알고 계셨나요? 업계 1위의 공정계약 선두업체 ​ 업계1위의 공정계약 선두업체, 150명의 BJ가 소속된 회사입니다. 공정한 계약, 투명한 회계처리와 업무처리 그리고 전문적인 역량을 갖춘 회사입니다. ​ 엔터테인먼트들은 1인 미디어 시장과 함께 우후죽순 생겨나고 있습니다. 그러나 전문적인 인력과 경험 기자재를 갖춘 기업은 과연 몇이나 될까요? 탑픽은 여러분들을 위해 준비된 회사입니다. 최적의 환경을 제공 한 번 사는 인생 폼나게 살고 싶지 않으십니까? Flex한 삶 누리고 싶지 않으신가요? 질투와 시샘 받으면서 우리 멋있어지고 싶으신가요? 여름엔 덮게 겨울엔 춥게 입으며 마음껏 자신을 뽐내고 싶으신가요? 탑픽과 함께라면 여러분도 이제 FLEX 한 삶 자체를 누리실 수 있습니다. ​ 상시 모니터링과 방송전담인력 배치 크리에이터 분들이 방송하실 수 있는 최적의 환경과 꾸준히 성장하실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해드립니다. 인테리어 부터 방송세팅 방송최적화 DSLR & 웹캠 세팅 듣기만 해도 무슨 말이신지 생소하신 분들이 많을 겁니다. 혼자서 하실 수 있으실가요? 물론 하실 순 있으시겠죠 하지만 다른 경쟁자들은 이미 그 시간에 새로운 방송 콘텐츠를 개발하고 있을겁니다^^ 더 앞서 나가기 위한 선택과 집중이 필요한 것이죠! ​ 탑픽은 방 인테리어 부터 방송세팅 그리고 장비대여까지 한 번에 해결! 가능하다고 한다면 여러분 믿으실 수 있으실까요? 언제나 여러분을 위해 상시 대기 중인 직원들 여러분의 방송 피드백을 위해 준비된 핫라인 상시 모니터링을 통해 확인된 정보를 취합한 피드백과 솔루션 제공 까지 오롯이 탑픽만이 할